일상생활/일상

처음 만들어보는 블로그 애드센스까지 센스있게?!아직멀었네..

new find 2021. 1. 12. 21:06
반응형

요즘 다들 인터넷으로 제2의 수익을 낸다는 말들이 많아서 솔직히 저도 유튭에 뒤적뒤적거려서 이것저것 보긴 봤는데  워낙 앞서 나가시는 분도 많고 의지 부족인 저에게 괜이 시작하는 건가 하고

생각도 들더라구요

 

간간히 쿠x이츠도 하면서 제가 할 수 있는 게 뭘까하다며 유튭을 뒤져보니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예전부터 공부할 때 검색은 구글로 하는 편이라서 검색하다 보니 

네 x버 블로그보다 티블로그로 오시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젤 맘에 드는 건

확실히 정보의 퀄이 다르다고 할까요 저도 영향을 받다 보니?!

자연스럽게 티블로그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저도 처음엔 단순하게 수익 수익!! 이란 두 글자의 미쳐서 막 노력했다면

글을 하나씩 하나씩 올리다 보니 뭔가 재미있다 해야 하나요 제 블로그에 누군가가 찾아온다는

그 느낌이 짜릿하네요!! 틈날 때마다 F5를 누르고 있는 저를 보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보니 애드센스를 해보고 싶더라고요 자연스럽게 광고도 해준다고 하니 저한테는 귀찮음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겠다 싶어서 당일날 다른 고수분들 블로그를 참조하며 신청했습니다!!

 

오늘 드디어 뭔가 수익 부분을 눌렀을 때 떴다!! 보인다 광고 자동 이런 게 있고 해서 엄청x100

설렘 가득이었는데 아직 설정만 가능하고 그 광고?! 부분을 눌러서 긁어서 복붙 해야 한다는 걸 알고 엄청 좋아했던 제 모습이 부끄럽더라고요 ㅋㅋㅋㅋ.....재미있는 물품도 소개하고 싶은데

다른 분들도 다 추천하시는 것들 뿐이라 생각보다 찾기가 힘드네요 ㅜ

언넝 찾아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되는 줄 알고 혼자 방방 뛴 하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