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일상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사용 했습니다

new find 2021. 2. 6. 22:21
반응형

경기도에 거주하시는 분은 경기도 2차 재난기본소득을 신청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신청은 마스크 구매할 때처럼 요일별 5부제로 신청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은 신분증을 지참하여 주소지에 있는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면 된다고 하네요 

경기지역화폐 카드 or 사용하고 있던 카드를 충전하면 된다 하는데

                           (경기지역 카드 말하는 것 같습니다)

 

 

실제 신청 후 하루 만에 신청되었다 문자가 오고 저는 실제로 사용하였습니다

사용하게 되면 이렇게 카톡으로 얼마 사용이 되었고 어디서 사용되었는지 나오게 되네요

얼마 사용했는지가 나오게 돼서 계획적이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맘에 듭니다

저는 부모님을 오늘 신청해드렸습니다 주말은 5부제 미적용이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