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축구끄적임

포르티모넨세, 이승우 이적 서류 제출

new find 2021. 2. 2. 11:20
반응형

며칠 전 이승우의 K리그 진출 썰이 나름 유력했던 차에 오늘 드디어 결론이 난듯하네요

2일까지 유럽에서 팀을 못 구할 경우 K리그로 눈을 돌려서 임대 타진을 하려 했는데

오늘 포르투갈 포르티모넨세라는 팀으로 이적 서류 제출이란 기사와 함께

포르투갈 리그 공식 홈페이지에도 이적 서류 제출이 되었나 봅니다

아시아 선수들이 많이 영입되기도 했고 실제 싼값에 영입하여

비싸게 파는 걸로 쏠쏠한 재미를 봤던 구단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싼값에 대려온만큼 그만큼 쉽게 내치기도 한다는 구단이라고 하네요

(거진 임대 영입으로 댈고와서 선수기용 후 맘에안들면......버린다는 악명이)

스페인어를 워낙 잘하는 만큼 포르투갈에서도 언어적으로는 문제가 없어서 그만큼 편하겠지만

결국은 리그에서 실력이 통하느냐 마느냐 차이인데 걱정 반 기대 반입니다

 

포르티모넨스 SC 

현 프리메이라 리가 13위에 위치해있네요

09~10 시즌 2부 리가 데 온 라에서 2위를 차지에 승격했네요

16경기 4승 3 무 9패 득점 13 실점 21 승점 15점이고

8~18위까지 승점 차이가 별로 안 나서 한 경기 한경기 중요하겠네요

공격수들은 대부분 순차적으로 출전되고 있으나 

주로 베투(12경기 3골) 셀리 우(10경기 0골) Boa Morte (16경기 1골)

3명의 선수가 많이 출전하고 있네요

아마 공격수들의 골 기근이라 초반 기회가 찾아보지 않을까 합니다

 

포르투갈은 스포르팅. 포르투, 브라가, 벤피카 만 알고 있었는데 한 팀을 더 알게 되었네요 ㅎㅎ

 

다음 홈경기는 5일 10일 15일이네요 금방 나올 것 같진 않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날짜를 확인해보네요 몸상태 따라 다르겠지만 3월은되야....

중계는 따로 공식적으로 해주는 곳이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