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일상

아!! 애드고시 어렵네요

new find 2021. 1. 28. 21:55
반응형

애드센스를 흔히들 애드 고시라고들 하는 이유를 오늘 한 번 더 체감하게 되네요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코드를 받아 HTML를 잘 넣고 확인하고 또 확인하고

열심히 열심히 노력해서 2주를 기다렸는데 뜨어....역시나 한방에 되기란 어렵네요

 

잘 찾아보니 무엇이 원인인가 해서 봤더니...

⊙ 제작중인 사이트 또는 앱에대한 자리 표시자 콘텐츠를 포함하는 콘텐츠가 없습니다

크흡 글자수도 2000자가 넘어야 하고 뭐 이래저래 많은 조건들이 있단 건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쓰다 보면 괜찮겠지...하다가 구글에 검색해보니까

 

이게 여러가지 조건이 있다는걸 알게되었네요

일단 제가 충격적으로 느껴진건 바로 구글서치콜솔

 

요기에서 포스팅한 글을 확인해보니 제가 쓴 글은 그대로 블로그에 다 보이나

막상 남들이 검색했을 때는 안 보이게 되는 글이 반 이상이나 되었다......

아 이걸 이제라도 다행이긴 한데 순간 울화통과 욕이 나오는 상황이 Siba...

일단은 침착하고 다시 하나씩  검사 후 색인생성요청 을 하여 하나씩 검사를 했다

근데.... 또 또 하루에 등록할 수 있는 개수가 있다는 거 와.... 구글 빡빡하구먼

일단 오늘은 할당량 다 채웠으니 내일마저 올려야겠다

 

그래도 답을 찾은 것 같아서 다행이긴 한데

티스토리 정말 쉽지가 않다는 거 한번 더 느끼게 된다

글만 쓰는 게 중요한 게 아니라 내 글이 잘 올라갔나 확인도 직접 해야 할 줄은 몰랐으니 

그만큼 더 애정이 생기고 이왕 시작한 거 열심히 잘 가꿔봐야겠다

이 글을 읽고 다른 분들도 검색해보셨길..... 나만 몰랐던 건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