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축구끄적임

[ACL] 대진표 발표! 울산.전북.대구.포항

new find 2021. 1. 27. 23:22
반응형
 

디펜딩 챔피언 울산, ACL 무난한 대진…포항·대구 나란히 태국팀과 PO

[스포츠서울 정다워기자] 아시아 챔피언 울산 현대가 비교적 무난한 조에 들어갔다. 아시아축

dailyfeed.kr

 

드디어 올해 ACL 대진표가 발표되었네요

2020년 아시아 챔피언 울산은 F조

K리그 우승 전북은 H조

대구는 4월 14일에 단판 PO 경기를 치르게 되네요

 

울산은 태국의 BG빠툼 유나이티트

          베트남의 비엣텔FC

          PO1 승자

 

전북은 일본의 감바오사카

          싱가포르 탐파인스 로버스

          호주의 시드니FC

 

은 태국 라차부리 미트로폴 팀과의 대결로 승리 시

          G조 중국의 장쑤 쑤닝

                일본의 나고야 그램퍼스

                말레이시아의 조호르 다룰 타짐팀과 만나게 되네요

 

대구도 태국의 치앙라의 유나이티드와의 대결로 승리시

        I조 일본의 가와사키 프론탈레

             중국의 광저우 에버그란데

             필리핀의 유나이티드 시티 와의 팀과 만나게 되네요 

 

 

- 개인적으로는 울산이 가장 조편성이 나쁘지 않고, 전북이 제일 빡세 보이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포대구는 이적으로 인한 중추 선수들이 빠져나가 올해 어떨지 걱정되기도 하네요 

 

 

스포츠 서울 정다워 기자님 자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