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축구끄적임

[리그앙] 황의조 멀티골 승리견인!!

new find 2021. 1. 24. 22:33
반응형

https://dailyfeed.kr/10131e0/161149424165

황의조, 보르도서 첫 멀티골…시즌 4·5호 골 폭발

보르도 황의조(오른쪽) [AFP=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장보인 기자 = 프랑

dailyfeed.kr

리그앙 보르도에서 활약하고 있던 활의조 선수가 멀티골로 시즌 4,5호 골을 폭발시켰네요

초반에 센터포워드로 뛰다가 갑자기 어느 날 감독이 윙포워드로 포지션을 바꾸더니

다시 센터포워드로 뛰게 하고 혼란스럽긴 했지만 어디서든지 열심히 뛰는 황의조 선수지만

내심 걱정했는데 다시 센터포워드로 뛰게 돼서 너무 좋네요!!

역시 자기 자신은 역시 센터포워드다 라고 말하듯 황의조 선수 요즘 폼이 너무 좋네요 ㅎㅎ

 

해외 진출한 선수 중 꾸준하게 나와줄 수 있는 몇 안 되는 선수라서 항상 경기를 보게 되네요

리그앙 수비수들하고 소위 등딱도 되니 버텨주고 주고 돌아 뛰는 움직임

거기다가 정말 공격수인데도 열심히 수비 가담해주는 그 활동량까지...

팀도 살아나고 있고 개인적으로 황의조 선수도 폼도 올라오니 

올해는 작년  6골(2 도움)을 금방 뛰어넘지 않을까 생각도 듭니다

 

경기 끝나기 전에 한골 더 넣었음 하지만

보르도는 경기를 마무리 하려고 하는 것 같아서 어려울 것 같네요 아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