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일상

[유튜브 응모당첨] 세차용품 당첨됐어여

new find 2021. 1. 21. 17:59
반응형

며칠 전인가요 갑자기 문자가 오더라고요 

당연히 스팸문자인가하고 봤더니 유튭에서 제가 당첨되었다고 문자가 와서

잉?! 하고 신종 사기인가 하면서도 혹시나 해서 유튭 확인했더니

세상에나 제가 당첨이 되어버렸네요

 

응모하면 어릴 때 마트에서 초코파이 한 박스가 마지막이던 기억이....ㅜㅜ

근데 이렇게 당첨되니 너무 기분 좋아서 며칠을 웃고 다녔네요

 

드디더 오늘 도착해서 언박싱 아닌 언박싱 후 자랑하려고 합니다

마침 글 쓰는 오늘 비가 와서 세차는 불가하지만

일단 리뷰전 어떤 상품인지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상품은 더 클래스 불렛 그래핀 골드 에디션


이름이 길지만 불렛이라 부르며 시작해보려 합니다

 

 짠 이렇게 유튜버 "디테일링박스"님 한테 응모해서 당첨된 언박싱입니다

 

 

박스를 해체 후 다 꺼내보니 타월과 불렛 그리고 광택 증진제가 들어있습니다

 

 

 

● 사용방법


사용법은 충분히 흔들어준 후 문 한판당 1회 분사면 충분하다고 하네요

양이 작아 보였는데 문 한판당 한 번만으로도 충분하니까 오래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

 

 

날이 좀 풀리고 그러면 오랜만에 세차해보려고 합니다

맨날 자동세차만 돌리고 있었는데 제가 직접 써보고

저 같은 초보도 이 제품으로 광택을 낼 수 있는지 직접 써보고

조만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