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운동

혼자뛰는 러닝 6회차 입니다

new find 2021. 2. 16. 21:29
반응형

나이키런 혼자뛰는 런닝6회차


월요일부터 눈, 비 온다는 예보가 있더니 월요일은 그냥 그냥 넘어가더니         

오늘 화요일부터 아침부터 매서운바람이 불더니 결국 눈이 한번 쏟아졌네요

추워지고 눈왔다는 핑계로 노랑이를 탈출 못할 것 같아서 꾸역꾸역 나와서 후다닥 뛰었습니다

눈이 덜 녹은 곳이 있어서 미끄러운곳도 있었지만 그래도 걷고 뛰고 해서 

9Km 정도 뛰었네요 ㅎㅎ


거리두기가 완화되었네요

헬스장 이용도 가능해지고, 실내스포츠도 어느 정도 허용이 된다 합니다

특히 샤워실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국일보

 

설날 차례도 '셧다운'... 헬스장 샤워실은 쓸 수 있다

IM선교회를 비롯, 병원과 게임장 등을 중심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이어지면서 결국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조치가 유지로 결론났다. 이번 설 연휴 가족모임은 금

www.hankookilbo.com

 

 

데일리안 

 

집단감염 발생한 구로구 헬스장 "월세라도 내려 센터 문 열었는데…죄송"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집단 감염이 발생한 서울 구로구 소재 한 헬스장 대표가 사과문을 올렸다.해당 헬스장 대표는 1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확진자가 나오게 되어 죄송하

www.dailian.co.kr

 

근데 구로 헬스장 집단감염이 발생했습니다 사장님은 샤워실을 사용하지 못하게 했다 하는데요

그래도 전파가 되었는데 조사자들의 의견은 워장과 탈의실 등 공동사용으로 관계자와

이용자 간 감염이 전파된 것으로 추정된다"며 추가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라고 합니다

아직 헬스장 가기에는 무리인 것 같습니다..... 아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