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운동

혼자뛰는 러닝 5회차 입니다

new find 2021. 2. 6. 22:00
반응형

 

오늘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아침부터 열심히 달렸습니다!! 벌써  20Km나 남았네요 5Km씩 4번 남았네요

원래는 축구를 하면서 측정하고 싶었는데 요즘 코로나때문에 5인 이상 모임이 안돼버리니

혼자 뛰는날이 많네요 러닝은 별로 안 좋아하지만 일단 목표가 있으니 혼자 꾸준히 달리고

5인 이상이 풀리게되면 축구로써 Km를 늘려나가고 싶네요

 

러닝 아이템이 러닝 벨트 이후로 추천할만한 게 딱히 없네요

뭔가 괜찮은데?! 라는 물품이 찾기 힘드네요 (제가 잘 못찾는걸수도..)

일단 좀 더 뒤적뒤적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